회사업무 전용 프로그램이 있기는 한데
업무 하달이나 진행상황 및 개인이 작업한 목록 취합 등을 확인하기가
어려워서 이력도 남길겸 간단하게 만들어봤다.
1. 폴더별로 진행단계를 설정하여 만든다.
2. 프로그램 실행 시 생성한 폴더별로 진행단계가 자동으로 추가된다.
3. 진행단계 및 업무를 클릭하면 해당 내용을 볼 수 있다.
4. 추가/저장(수정)을 통해 이력을 추가하거나 저장(수정)을 할 수 있다.
5. 오른쪽 버튼을 클릭해서 언제든지 업무의 진행단계를 변경할 수 있다.
6. 저장된 이력은 각 폴더에서 확인할 수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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